영유아 육아

  • 홈
  • 태그
  • 방명록

2025/06/02 1

의료기관 마케팅, 프리미엄 헬스 제품의 설득 전략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헬스 제품 마케팅은 신뢰 구축이 핵심입니다. 의료진은 제품의 효과, 근거, 지속 가능성에 근거한 과학적 신뢰를 최우선으로 판단하며, 단순한 홍보가 아닌 임상 기반 증거와 브랜드 철학이 요구됩니다. 하지만 제품력이 좋아도 병원 채널을 어떻게 뚫을지, 내부 결정권자를 어떻게 설득할지는 여전히 어렵다는 반응이 많습니다.1. 의료기관 타깃 마케팅의 본질과 현실1) 단순 판촉은 실패한다프리미엄 헬스 제품을 병의원에 제안할 때, 가장 흔한 실수는 일반 소비재처럼 다가가는 것입니다. 의료기관은 ‘근거 기반 의사결정(Evidence-based Decision)’을 중시하며, 감성적 광고보다는 임상 자료, 논문, 인증서가 필수입니다. 의료진은 환자에게 권할 수 있는지의 신뢰성과 책임감을..

카테고리 없음 2025.06.02
이전
1
다음
더보기
프로필사진

영유아 육아

pingkiasdf 님의 블로그 입니다.

  • 분류 전체보기 (57) N

Tag

헬스케어 기술, 헬스케어 성공 사례, 피트니스 앱, B2B 영업, 건강 모니터링, 헬스케어 스타트업, 의료 혁신, 성공 사례, 고가 솔루션, 마이헬스웨이, 헬스케어 규제, 고가 제품, 헬스케어 플랫폼, 의료 기술, 정신건강 앱, 헬스케어 비즈니스, 성과 기반 가격, 가치 기반 가격, 헬스케어 마케팅, 디지털 헬스, 웨어러블 기기, 인공지능 의료, 의료 AI, 헬스케어 솔루션, 만성질환 관리, 헬스케어 앱, 인공지능 진단, 스마트 병원, 건강관리 앱, 디지털 헬스케어,

최근글과 인기글

  • 최근글
  • 인기글

최근댓글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

  • Facebook
  • Twitter

Archives

Calendar

«   2025/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방문자수Total

  • Today :
  • Yesterday :

Copyright ©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티스토리툴바